2012년 4월 6일 금요일

키스중에는 이렇게

키스중에는 이렇게

  키스중의 시선
  키스중에 눈을 뜨고 있어야하는지 감고 있어야 하는지는 가장 중요한 문제.
하지만 이는 정답이 없다. 눈을 뜨고 키스하면 초점이 잘 맞지않기 때문에 눈을 감고 하는 것 뿐이다. 실제로 대뇌는 성적으로 흥분되어 있는 상태에선 상대를 더욱 섹시한 모습으로 인지하게 된다.
  키스중의 속삭임
  지금 키스를 하는 상대는 낯선 사람이 아닐 것이다. 그러니 무엇이 부끄러운가? 잠시 키스를 멈 추고 상대를 끌어안은 채 뭔가 좋은 이야기를 하라. 그리고 다시 키스한다. 그런 다음 입술을 떼 고 상대의 귀에 뭔가 자극적인 말을 속삭인다.

  키스하면서 웃기
  상대방이 키스하다가 키득키득 웃는다고 기분 나빠하지 않도록. 
성적인 행동은 사람들로 하여금 웃음을 자아내게 한다. 상대가 키스하다 웃는다면 그건 상대방이 제대로 하고 있기 때문이다.

  키스할 때의 손놀림
  대부분의 남성들은 키스할때 상대가 손으로 자신의 얼굴을 감싸주는 것이 좋다고 한다. 대개는 머리카락이나 등을 쓰다듬는데 서로 손을 마주잡고 있기도 하고, 손가락으로 눈, 뺨, 이마 등을 어루 만지기도 하고 눈을 가리기도 한다. 또는 상대방의 엉덩이에 손을 대기도 하고...

  화해의 키스를 할때
  서로에게 아직도 화가 나 있는 상태라면 의중을 숨긴 채 살며시 다가간다. 그리고 뭔가 더 말하 고 싶은 것처럼 행동한다. 키스하기 전에 몇마디 화해의 말을 속삭인다. 그리고 상대의 기분을 떠 보기 위해 짧게 키스한다. 무리 없이 받아들이면 그 여세를 몰아 길게 키스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